The 여친대행 Diaries



렌탈 서비스의 요금은 상당히 비싼 편으로 이외에도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.

한국에서는 '렌탈여친'이라고 주로 불리며, 일본에서는 '카노카리(かのかり)'(여친, 빌리겠습니다 = 카노죠, 오카리시마스)로 불린다.

돈을 내고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 애인처럼 함께 데이트하며 시간을 보냅니다.

일반적으로 러브 코미디 장르에서는 주인공과 히로인의 설정만 나오거나 가족들이 나오더라도 개그 요소의 추가를 위해 매우 젊거나 건강한 가족이 일반적인 클리셰이다.

그 와중에 또 외로움은 ㅈㄴ타서 여자하고 데이트는 또 하고 싶은거임.

(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의 관련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)

한편 최근 '리셀' 열풍이 불면서 이색적인 대행 알바도 생겨났다. 바로 줄 서기 대행 알바다. 

유머

외모나 성격적으로는 (특이한 성격을 원하는 사람들도 대부분 마춰줌) 내상이 없고 리액션도 좋아

일부 업체에서는 렌탈 여친 여성을 성매매로 유인해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.

이런 알바가 존재한다는 것에 의아함을 표하는 게이머들도 있다. 몇몇 게이머들은 "어차피 팀별로 겨루는 게임은 지면 열 받고 이기면 기분이 좋은 것인데, 돈을 쓰면서까지 여자 알바생과 게임을 하는 이유가 뭐냐?

신청하고 기다리니까 답장 와서 원하는 스타일 적으라길래, 난 얼굴 많이 보니까 예쁜 고양이상이라 적고, 키랑 의상까지 적어서 보냄

글과 관련 없는 픽사베이 자료사진.“내일 약속 펑크 내면 여친대행 제 자존심이 너무 꺾입니다. 사람 하나 살려주실 분 급히 구해요.”

하지만 서양에서도 렌탈여친 서비스는 연인을 사귈 수 없는 찌질한 남성들이나 받는다는 인식이 강하기에 남성에 대한 시선은 썩 좋지 못한 편. 오히려 동양과 다르게 자유롭고 뒤끝없는 연애를 지향하는 서양 특성상 즉석 만남 어플이나 데이트 메이팅 서비스로 가벼운 관계를 가지는 것 보다 헤어진 연인에게 집착하고 연인의 프라이버시에 집착하는 것이 더욱 이미지가 나쁘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